고객센터

금융계산기 새창열기 맞춤보험 새창열기 용어사전 새창열기
고객센터
1588-2288
  • 해외|82-31-789-9200
  • 변액 전용 상담|1877-6709
  • 방카 전용 상담|1588-2286
  • 상담시간|09:00~18:00
온라인상담 | 금융플라자/지점 검색
HOME > 고객센터 > 신고센터 > 전자금융거래 피해접수

전자금융거래 피해접수

흥국생명은 고객님의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해보상 전담파트

  • 파트명 : 소비자보호팀
  • 이메일 : help@heungkuklife.co.kr
  • 전화번호 : 02) 2176-8167
  • 팩스번호 : 050) 4571-8609

피해보상 절차

피해보상 절차
  • STEP 01 피해신고 및 보상청구
  • STEP 02 피해신고 및 청구접수
  • STEP 03 금융거래기록 및 기타 조사
  • STEP 04 진행경과 회신
  • STEP 05 처리결과 안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 동의

고객님께서는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시에는 해당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위탁처리 동의

고객님께서는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시에는 해당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상기 동의사항은 동의 후 이를 철회(처리정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