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금융계산기 새창열기 맞춤보험 새창열기 용어사전 새창열기
고객센터
1588-2288
  • 해외|82-31-789-9200
  • 변액 전용 상담|1877-6709
  • 방카 전용 상담|1588-2286
  • 퇴직연금 전용 상담|1811-0710
  • 상담시간|09:00~18:00
온라인상담 | 금융플라자/지점 검색
HOME > 고객센터 > 혜택서비스 > 라이프케어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안내

라이프케어 서비스 안내
건강/재무서비스
생활/문화서비스

건강상담부터 치료지원 서비스까지 고객의 몸과 마음을 살펴드리는 건강관리서비스와 재무, 부동산, 세무, 법률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에게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대상 서비스 이용동의하기

  • 무)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과 무)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 보험(저해지환급형) 을 가입한 고객님 중 서비스 이용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서비스 신청서(이용 동의서)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상단의 서비스 이용동의하기를 통해서도 동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담당 FC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재무서비스 서비스 대상 - 서비스등급, 대상상품, 가입기준, 제공서비스, 이용기간으로 구성된 표
서비스등급 대상상품 가입기준 제공서비스 이용기간
블루 무)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 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
충족시

건강/재무

3년
퍼플 무)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 보험
(저해지환급형)
주계약 3,000만원 이상 건강/재무
+
생활/문화
생활서비스는
계약후2년차,
문화서비스는
계약후 3년차
이용가능합니다
핑크 무)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
+ 무)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 보험
(저해지환급형)
대상 상품 2件 가입 후
가입기준 충족시
※ 대상상품 1件 가입 후
30일 이내 다른 대상상품
추가 가입시 인정

서비스내용

  • 건강/재무서비스는 피보험자에 한해 제공되며, 양도 불가능합니다.
건강/재무서비스 서비스 내용 - 건강관리서비스, 재무상담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내용으로 구성된 표
건강관리서비스 일상케어
  •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건강 컨텐츠 제공
  • 개인 맞춤형 건강상담 및 분야별 건강상담 제공(만성질환 관리 등)
  • 건강검진 전 검진항목 추천 및 검진 후 결과상담 제공
  • 해외여행 및 체류 시 의료 통역지원 및 현지 의료기관 연계 지원
치료지원 밀착케어
  • 전국 대형병원 진료시 빠른 진료예약 지원
    (지방거주 중증질환 환자의 서울 대형병원 진료시 진료-검사-상담까지One-Stop 진료가 가능하도록 예약 지원)
  • 진료, 입원, 퇴원시 전담 간호사의 병원 동행 서비스
  • 병원 이송시 앰뷸런스 지원 및 입·퇴원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 전문 간병인 추천 및 고용 시 우대서비스
  • 전문심리 상담사를 통해 전화 심리상담 제공
실버특화 지원케어
  • 연령별 건강상태 전화상담을 통한 노인성질환 관리(Anti-aging)
  • 치매 및 정신건강관련 전화상담 후 1:1 맞춤 상담 제공
  • 치아검진(X-ray 촬영 등) 및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치아검진권 제공
  • 실버특화 의료서비스 기관 안내 및 예약 우대 서비스
재무상담서비스 재무, 부동산, 세무,법률상담
  • 재무, 부동산, 세무, 법률 관련 분야별 전문가 무료상담 지원
  •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재테크 정보 제공 (칼럼, 뉴스, 동영상 강의 등 제공)

서비스 신청방법

보험가입시 라이프케어 서비스 이용 동의서 신청 > FC에 의한 서비스 신청 > 가입축하 문자발송 > 라이프케어 서비스 제공
※ 보험 가입시 서비스 이용 동의서를 신청하지 못하신 고객의 경우 흥국생명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동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일 기준 익일부터 서비스 이용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 전용 콜센터(1670-7588) 또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신청 및 이용 가능합니다.
    ※ 콜센터 이용시간: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제외)

서비스 이용조건

  • 흥국생명 라이프케어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보험 계약이 정상 유지되어야 하며, 서비스 이용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청약철회, 보험계약 실효, 보험료 감액으로 인한 조건 미충족시 서비스 혜택이 정지되며, 보험부활, 보험료 증액시 재이용 가능합니다.
  • 건강/재무 서비스는 계약체결시점을 기준으로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회사와 제휴업체간에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경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회사)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지역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뷰티, 패션, 생활편의 등 일상에서 다양한 혜택과 연극, 뮤지컬, 영화 여행 등 다양한 문화/여행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대상 서비스 이용동의하기

  • 무)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과 무)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 보험(저해지환급형) 을 가입한 고객님 중 서비스 이용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서비스 신청서(이용 동의서)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상단의 서비스 이용동의하기를 통해서도 동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담당 FC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량체검진 내역 - 피보험자, 계약번호, 상품명, 계약일자, 검진신청 등으로 구성된 표
서비스등급 대상상품 가입기준 제공서비스 이용기간
블루 무)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 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
충족시

건강/재무

3년
퍼플 무)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 보험
(저해지환급형)
주계약 3,000만원 이상 건강/재무
+
생활/문화
생활서비스는
계약후2년차,
문화서비스는
계약후 3년차
이용가능합니다
핑크 무) 흥국생명 시니어보장보험
+ 무) 흥국생명 가족에 보탬이 되는 GI 보험
(저해지환급형)
대상 상품 2件 가입 후
가입기준 충족시
※ 대상상품 1件 가입 후
30일 이내 다른 대상상품
추가 가입시 인정

서비스내용

  • 생활/문화서비스는 피보험자 또는 계약자에 한해 제공되며, 양도 가능합니다.
대출사항 - 대출번호, 대출상품, 담보, 대출한도, 현재잔액, 대출일자, 만기일자, 납입방법로 구성된 표
건강관리서비스
  • 두피와 모발을 위한 헤어케어
  • 신선한 유기농 야채를 집앞까지 배달
  • 가전제품을 살균·청소하는 홈클리닝
  •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고급 화장품 세트
  • 의류구입이 가능한 의류상품권
  • 건강한 생활습관을 도와주는 건강 든든 기프트박스
문화서비스
  • 연극, 뮤지컬 등 공연 관람권
  •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 예매권
  • 여유와 휴식을 제공하는 유명호텔 숙박권
  •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세트
  • 가족/연인과의 힐링을 위한 워터파크, 스파, 온천 이용권

서비스 신청방법

보험가입시 라이프케어 서비스 이용 동의서 신청 > FC에 의한 서비스 신청 > 가입축하 문자발송 > 라이프케어 서비스 제공
※ 보험 가입시 서비스 이용 동의서를 신청하지 못하신 고객의 경우 흥국생명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동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일 기준 익일부터 서비스 이용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 전용 콜센터(1644-7543) 또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신청 및 이용 가능합니다.
    ※ 콜센터 이용시간: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제외)

서비스 이용조건

  • 흥국생명 라이프케어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보험 계약이 정상 유지되어야 하며, 서비스 이용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청약철회, 보험계약 실효, 보험료 감액으로 인한 조건 미충족시 서비스 혜택이 정지되며, 보험부활, 보험료 증액시 재이용 가능합니다.
  • 생활 서비스는 계약체결시점을 기준으로 2년차에만 제공되며, 문화 서비스는 계약체결시점을 기준으로 3년차에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회사와 제휴업체간에 품질향상 및 제공여건 변경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제공방법(회사)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지역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