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금융계산기 새창열기 맞춤보험 새창열기 용어사전 새창열기
고객센터
1588-2288
  • 해외|82-31-789-9200
  • 변액 전용 상담|1877-6709
  • 방카 전용 상담|1588-2286
  • 상담시간|09:00~18:00
온라인상담 | 금융플라자/지점 검색
HOME > 고객센터 > 자주찾는 질문

자주찾는 질문

많은 고객님들이 문의 하신 사항입니다.

보험

대출

신탁

퇴직연금

홈페이지

기타

전체
질문사이버창구이용 - 인증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답변흥국생명 홈페이지 사이버창구는
Windows2000과 Internet Explorer 6.0으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인증서 종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인 경우만 사용가능합니다.

두번째, 유효기간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유효기간이 지난경우 발행기간에 들어가셔서 갱신받으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nProtect KeyCrypt(키보드해킹방지)가 실행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고객님 PC에 nProtect KeyCrypt가 실행 중이면,
사이버 창구의 AhnLab MyKeyDefense(키보드해킹방지)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 습니다.
nProtect KeyCrypt를 종료하시거나,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인증서 로그인시 시별번호 오류 메시지가 display될 경우
1) 모든 explorer 창을 닫습니다.
2)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 선택
3) XecureWeb Control 제거
4) explorer 창 새로 열기
5) 흥국생명 홈페이지 접속후 사이버창구 가기 선택

마지막으로, Internet Explorer 버전이 6.0 이하인 경우에
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버전을 먼저 확인(도움말>Internet Explorer 정보) 하시고,
6.0이하인 경우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displaylang=ko&FamilyID=1E1550CB-5E5D-48F5-B02B-20B602228DE6>6.0으로 업데이트 를 클릭하셔서 6.0으로 업데이트 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을 모두 조치한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흥국생명 콜센터(☎1588-2288)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처음으로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마지막으로